어린이 화상영어 ‘고고키드’ 북미원어민 선생님과 1:1로 배우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상태바
어린이 화상영어 ‘고고키드’ 북미원어민 선생님과 1:1로 배우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교육시장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영어교육 프로그램들이 출시가 되고 있으며, 영어 교과 과정으로 영어유치원이나 영어학원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지만 정작 원어민과 일대일로 대화하며 교육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이 부족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에는 말하는 영어인 영어 회화를 우선시하는 시대가 되었다. 심지어 요즘에는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도 한국어와 영어를 같이 배우며 영어회화능력을 공부하는 게 대중적인 교육방식이 되었으며, 이에 아이들의 성적, 경쟁력을 위해 영어 공부 방법을 알아보는 부모가 많은데, 아주 어릴 때부터 영어학원에 보내거나 어린이 화상영어 사이트 등을 이용해서 유아, 초등영어 단계부터 원어민에게 수업을 듣고 직접 연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어린이화상영어추천을 받고자 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고 있는 고고키드(gogokid)는 4~12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북미 원어민 강사 1:1 어린이 화상영어이다. 집에서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화상 영어인 데다 진짜 북미식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실전에서 사용하기 좋다.

미국식 커리큘럼 CCSS를 국내 영어에 접목해 현지에서 배우듯이 영어를 공부할 수 있으며, 학습에 도움이 되는 영어 원작 동요와 동화책, 동영상 등 무료로 제공되는 수백 개의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1레벨당 144개의 강의로 구성해 총 800여 개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고고키드에서는 100% 북미 원어민 강사만을 고집하며, 학사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강사진만 갖추고 있다. 현재 5,000명 이상의 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평균 지도 경력이 8년 이상 교육 경험이 있는 베테랑 강사만 모집하고 있다.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자녀에게 필요한 하나뿐인 공부 방법을 설계하고 있다. 이미 짜인 커리큘럼에 억지로 맞추는 게 아니라, 개인마다 다른 흥미도, 수준 등을 종합해서 각자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고고키드는 세계 유니콘 스타트업 1위 ‘틱톡’(TikTok)으로 유명한 중국 업체 ‘바이트댄스’ 의 교육 콘텐츠로, 현재 수업 패키지 구매 시 가격 할인 행사 및 백화점 상품권 지급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부분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