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나에게 맞는 최적의 인터넷 가입설치는?
상태바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나에게 맞는 최적의 인터넷 가입설치는?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0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엔 현명한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 역시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추세다.

특히, 인터넷 가입의 경우 SK브로드밴드,KT올레, LG유플러스 3사가 경쟁을 하고 있는데 과거와 달리 소비자들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끊임없이 이동하기 때문에 신규고객유치 뿐 아니라 기존고객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업체들은 자체적으로 다양한 할인상품과 사은품, 인터넷tv현금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이에 TV 인터넷 결합상품을 추천해주는 인터넷가입비교 사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통신플랜’이 실제 이용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어 화제다.

이곳은 SK·KT·LG 인터넷 TV를 결합한 인터넷결합 상품 신청 시 고객들이 최대한의 현금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매달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하며, 경제적으로 이득이 되는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은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알아본 금액보다 높다면 무조건 그 금액에서 추가 1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공약을 내세워 주목받고 있으며, 실제 사은품 지급현황을 정기적으로 공개 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품권과 현금지원을 추가로 제공하는 후기작성 이벤트 및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참여형 혜택도 부여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인터넷가입 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고객이 불필요한 통신비를 내지 않도록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최적의 인터넷 가입 상품을 추천하며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진 ‘통신플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