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프리미엄 16채널 DVR HD-DVR-7016과 DVR 영상 감시 솔루션 HDCS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프리미엄 16채널 DVR HD-DVR-7016과 DVR 영상 감시 솔루션 HDCS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위한 스마트한 선택!!-
글로벌 기업 한국하니웰이 프리미엄 16 채널DVR인 HD-DVR-7016과 DVR 영상 감시/제어 솔루션 HDCS를 출시한다. 이 시스템의 CMS(central management software)인 HDCS는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감시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을 지원한다. 진정한 디지털 매트릭스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HDCS의 장치들은 TCP/IP Network를 통한 통합을 지원함과 동시에 기존 아날로그 매트릭스 시스템에 비해 확장성이 월등히 향상되었다. 또한 효율적인 가격의 고성능의 비디오 관리 솔루션으로서 실용적인 기능들을 구현하였다.

HDCS는 다방면에 능통한 멀티 DVR 중앙 관리 솔루션으로 장치 설정, 상태 모니터링, 온라인 제어, 알람 관리, 비디오 녹화, 재생 관리 등의 기능을 터미널을 통해 관리 가능하다.

다수의 DVR로 여러 레벨의 관리자들의 효율적인 운영을 필요로 하는 중/대형 감시 솔루션에 적합하여 빌딩, 공공장소, 호텔, 병원, 공장, 쇼핑몰 등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HDCS 솔루션은 16채널 D1급 고해상도 DVR인 HD-DVR-7016, DVR 컨트롤 키보드 HD-JC-010, 4채널 네트워크 decoder인 HD-NDE-4010, 그리고 CMS 소프트웨어 HDCS로 구성된다.

HD-DVR-7016 ?16 채널 D1 해상도 Embedded DVR

HD-DVR-7016은 HDCS의 핵심 디지털 녹화 장치이며 최대 16 채널 D1 full frame 녹화, 8개의 내장 하드 드라이브 저장 장치로 하루 24시간 풀가동이 가능하다. 강력한 영상 playback, 검색, 그리고 export 기능을 포함한다.

HD-JC-010 - 네트워크 조이스틱 컨트롤 키보드


HD-JC-010은 HD-DVR-7016의 운영을 위하여 중요한 네트워크 키보드로서 DVR 시스템 컨트롤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키보드 버튼과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고객은 손쉽게 카메라 채널을 선택하여 HDMI를 통해 화면에서 모니터링하고 PTZ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다.

HD-NDE-4010 - 4채널 네트워크 Decoder

HD-NDE-4010은 HDCS 솔루션의 영상 디스플레이를 위한 장치이다. 이 decoder는 DVR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전달해 주는 이미지를 어느 장소에서나 모니터링 가능하며 video wall을 구성할 수 있다.

HDCS - 중앙 관리 소프트웨어

이 솔루션은 HDCS라는 CMS로 관리된다. 고객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상에서 모든 장치를 빠르게 설정하여 설치와 운용 면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도 거둘 수 있다.

기타 주요 기능으로는 네트워크 decoder HD-NDE-4010을 이용한 디지털 매트릭스 스위칭, 알람 메시지를 표시하기 위한 E-map, 모든 종류의 알람 이벤트와 relay 출력 간 링크, 알람 메시지 관리 등이 있다. 또한 HDCS 솔루션을 사용하여 DVR에 저장된 영상을 검색하고 로컬에 저장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02-799-6063/6066으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