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제온 프로세서 기반 ‘씽크스테이션 P300’ 선봬
상태바
한국레노버, 제온 프로세서 기반 ‘씽크스테이션 P300’ 선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인텔 코어 프로세서부터 인텔 제온 프로세서까지 지원하는 최고 성능의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300(ThinkStation P3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300은 인텔 제온 E3-12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지원해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지원하는 워크스테이션이다. 특유의 케이스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최신 디자인을 가미해 씽크스테이션만의 클래식함을 유지했다. 이 제품은 SFF(Small form Factor) 모델과 타워(Tower) 모델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 P300은 인텔 제온 E3-1200 시리즈 프로세서를 지원해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지원하는 워크스테이션이다.

P300은 최신 엔비디아 쿼드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CAD, 그래픽, 3D 도면 작업 등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작업에 적합하다.

그 밖에도 ISV인증을 받아 기업에서 다양하게 사용하는 프로그램들과 호환성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또한 최대 32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 슬롯과 m-SATA를 지원해 업그레이드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타워 모델은 최대 450w 파워 서플라이로 최대 92%의 효율을 제공한다.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부터 인텔 제온 E3-1200 프로세서까지 선택 가능한 P300은 고성능 제품을 데스크톱 수준의 가격인 90만원대부터 선택할 수 있다. 운영체제는 윈도7 프로페셔널 및 물론 윈도8.1 버전의 모든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플렉스 모듈 지원으로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어 사용자 선택의 폭을 높였다.

이 밖에도 기업고객을 위한 방문 서비스, 고객이 보안 문제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도록 하드디스크 고장시 반환하지 않고도 새로운 디스크를 제공하는 KYD(Keep Your Drive)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 등을 별도 구매 할 수 있어서 기업의 총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하다.

한편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30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b2bkr@lenovo.com로 제품 정보 요청 및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