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필’ 필리핀·일본 등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 “국내 수요자들에게 정보 제공할 것”
상태바
‘네스트필’ 필리핀·일본 등 해외 부동산 투자 설명회 “국내 수요자들에게 정보 제공할 것”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필리핀 투자 및 자산관리 공식 라이선스를 소지한 네스트필은 지난 5월 16일 성황리에 마쳤던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오는 6월 18일에 네스트필 서울오피스에서 개최한다고 4일 공시했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해외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두고 있는 국내 수요자들에게 현지의 고급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일본 부동산 투자를 주제로 삼고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규성 대표의 해외 부동산에 투자하게 된 계기와 스토리를 발표할 예정이다. 네스트필은 필리핀 내 유력 디벨로퍼 SMDC와 한국인 운영 회사로는 최초로 협약을 맺어, 검증된 SMDC의 개발 상품을 국내 투자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필리핀 파사이의 Sail, Shore3과 마카티의 Red, Air를 비교 설명할 계획에 있으며, 말레이시아의 포레스트 시티와 일본의 차기 프로젝트와 더불어 해외 부동산 투자 가치와 성공투자를 위한 기본관점 정립부터 전략까지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네스트필의 상품은 한규성 대표의 야심작으로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내세워 국내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향후 사무실 투어와 필리핀 현지 투어도 계획 중에 있다. 

한편 한국에 반도체 사업체를 두고 있는 한규성 대표는 서울오피스와 해외 사업체를 통해 네스트필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국제 변호사 그룹, 자세한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투자설명회 일시는 6월 18일(화) 오후 2시이며, 장소는 네스트필 서울오피스(삼성동)에서 주최할 예정이다.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3-37 현대타워 8층 801호이며, 본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또는 하단 배너를 통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