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회사 취업 겨냥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선보이는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상태바
“게임회사 취업 겨냥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 선보이는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한 포털사이트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직장인의 65%가 모바일 게임을 한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을 하는 이유로는 ‘이동 시간, 기다리는 시간 등을 때우기 위해서’와 ‘시간, 장소 구애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가 가장 많았다.

이처럼 바쁜 현대인들에게 게임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취미로 자리 잡으며 게임업계의 전망 역시 밝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게임회사 취업 준비생들이 증가하며 채용 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 이 연장으로 게임학원이나 전문 강사에게 교육을 받아 자신만의 경쟁력을 높이려는 이들도 상당수 포착된다.

이에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가 게임회사 취업 겨냥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인재를 양성해 시선을 끌고 있다. 게임아카데미인 이곳은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들을 통한 학원 강좌와 더불어 기업 맞춤형 취업특화교육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입소문을 타 온 곳이다.

해당 학원은 취업 환경 조성을 위해 매월 개발사 동향 등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상담을 통해 개인별 취업 동향 및 취업 희망 회사 파악 후 맞춤 포트폴리오와 취업 가이드를 제시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취업을 돕고 있다.

한편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연구, 응용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교육과정으로는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3D그래픽, 게임아트웍, UNITY 3D, 게임서버, 2D게임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포트폴리오, 웹툰 과정이 있으며, 선착순 전과목 최대 40% 할인과 방문 상담 시 원화 아트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