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노코리아, 초기투자비용 없이 LED 교체 지원
상태바
아마노코리아, 초기투자비용 없이 LED 교체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 시스템 전문기업 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가 LED사업부를 신설한데 이어 초기투자비용 없이 LED 교체를 지원하는 시설투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무인정산 시스템 등 주차 및 유도 관제 분야 선도기업인 아마노코리아는 지난해 얼굴인식 솔루션 및 전방위 CCTV 카메라 개발을 비롯해 영상교통사업부와 LED사업부를 신설한바 있으며 이를 통해 연간 63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LED사업부는 보안을 위해 24시간 조명이 필요한 곳의 조명을 LED로 교체해 해당 기업에게 50%에 이르는 비용 절감 효과를 보이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보다 전기료가 비싼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LED 전문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복안도 가지고 있다.

▲ 주차 시스템 전문기업 아마노코리아(대표 전명진)가 LED사업부를 신설한데 이어 초기투자비용 없이 LED 교체를 지원하는 시설투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아마노코리아의 시설투자사업(ESCO, Energy saving company)은 아마노코리아가 고객사에 LED조명을 설치한 후 3~5년간 발생되는 전기료 절감금액으로 투자비용을 회수하는 방식으로 고객사는 초기투자비용 부담없이 저비용 고효율 LED로 교체 가능하며 시공후 지속적인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마노코리아가 설치 및 시공을 담당하며 품질보증 기간은 시공후 5년이다.

아마노코리아 관계자는 “정부의 LED교체지원 사업에 해당되지 않는 기업을 위해 시설투자사업을 진행하게 됐고 신용등급 B+ 이상 기업이면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건물등기부등본 등 기초자료를 제출해 신청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아마노코리아 LED사업부는 온라인시장 진출을 위해 이달 초 온라인쇼핑몰을 론칭했으며 LED사업과 관련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edgallery.co.kr)를 참조하면 된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