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두피 기능성 릴렉싱 샴푸 외 3종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달리프, 두피 기능성 릴렉싱 샴푸 외 3종 올리브영 입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가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올리브영에 입점되는 달리프 제품은 탈모관리와 두피건강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샴푸’, ‘워터트리트먼트’, ‘헤어토닉’, ‘쿨링스프레이’로 베러 루트 라인 4종이다. 

달리프 베러 루트 라인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여성들의 탈모고민과 두피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후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높은 제품 만족도까지 얻고 있다. 

또한 클로렐라 성분을 메인으로 사용해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두피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릴렉싱 샴푸는 두피 속 깊숙이 딥클렌징을 해주고 모발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미’에서 소유가 직접 사용한 워터트리트먼트와 두피영양제 헤어토닉, 여름에 두피의 열감을 내려줄 수 있는 쿨링스프레이도 함께 입점 된다.

한편, 달리프는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달리프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입점을 계기로 고객들이 더 쉽게 제품을 경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 다각화를 추진하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