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조조할인’ 서비스 고객 호평
상태바
타이어뱅크, ‘조조할인’ 서비스 고객 호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작년 8월부터 진행 중인 ‘영화 같은’ 프로모션, ‘조조 할인’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조조할인 프로모션은 타이어 업계 국내 최초 및 유일 서비스다. 타이어뱅크 전국 400개 매장에 오전 10시 이전에 방문하면 고객에게 3%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타이어는 자동차 구성품 중 유일하게 노면에 닿는 가장 중요한 구성품이다. 타이어 교환과 점검은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제때에 받아야 한다는 중요한 사실을 인지하면서도, 바쁜 일상에 쫓겨 시기를 놓치거나 미루게 되는 경우가 많다. 타이어뱅크는 고객들의 안전운전 지원을 위해 작년 8월 ‘조조할인’ 서비스를 도입했다. 

‘조조 할인’ 서비스는 오전 10시 이전에 타이어뱅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해당 시간에 방문한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하면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조조할인 서비스는 타이어 업계선 타이어뱅크가 최초로 도입해 진행중인 서비스다. 

작년 8월부터 전국 400개 매장서 서비스를 제공 중인데,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조조할인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은 만족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5월에 타이어뱅크 매장서 조조할인 서비스를 받은 고객은 ‘아침 혼잡하지 않을 때 방문해서인지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었고 추가 할인까지 받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