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새로운 보안 자동화 및 무선 솔루션 통해 기업의 간편한 IoT 도입 지원
상태바
아루바, 새로운 보안 자동화 및 무선 솔루션 통해 기업의 간편한 IoT 도입 지원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3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의 클리어패스 디바이스 인사이트 및 Wi-Fi 6의 확장된 포트폴리오 통해 보안, 연결성 및 분석 분야 혁신

[CCTV뉴스=석주원 기자]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 기업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아루바)가 기업의 IoT 도입 절차를 간소화시키는 아루바 클리어패스 디바이스 인사이트(Aruba ClearPass Device Insight)와 아루바 530 및 550 시리즈 액세스 포인트를 30일 소개했다.

클리어패스 디바이스 인사이트는 자동화된 디바이스 탐색 기능과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핑거프린팅 및 식별 기능을 사용하며, 이를 통해 완벽한 디바이스 가시성을 실현하는 단일 창을 제공한다.

아루바의 클리어패스 디바이스 인사이트는 머신러닝 및 크라우드소싱을 사용해 모든 유ㆍ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커넥티드 및 IoT 디바이스에 대한 탐색 및 핑거프린팅을 자동화한다. 이는 기업이 사용하는 네트워크 벤더와 상관없이 지원되며, 아루바의 데이터 사이언스 연구소에서 개발한 첨단 기술이 맞춤형 심층 패킷 분석(DPI, Deep Packet Inspection)을 활용해 정밀한 핑거프린팅을 지원하는 행동 프로필을 작성한다.

또한 아루바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802.11ax(Wi-Fi 6) IoT 지원 액세스 포인트 제품군의 확장판인 아루바 530 및 550 시리즈 액세스 포인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530 및 550 시리즈 AP는 2018년 11월에 발표한 51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IoT 게이트웨이의 필요성과 그로 인한 복잡한 네트워크 관리 요건을 제거한다. 이를 통해 IT 팀은 다양한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IoT 디바이스 및 센서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기업 고객은 두 가지의 솔루션을 함께 사용해 강력한 IoT 보안을 구축하고 연결성을 저하시키는 요소를 제거해 네트워크 운영비용 및 복잡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