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USB 블루투스 KM 스위치 ‘CS533 탭’, 성능 ‘UP’·가격은 ‘Down’
상태바
에이텐 USB 블루투스 KM 스위치 ‘CS533 탭’, 성능 ‘UP’·가격은 ‘Down’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 CS533 탭의 사용자는 보다 향상된 성능을 체감할 수 있게 됐다. 에이텐코리아(ATEN, 대표 첸순청, www.aten.co.kr, 이하 에이텐)는 USB 방식의 블루투스 KM 스위치 ‘CS355 탭’의 효율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CS533 탭은 일반적인 USB 키보드와 마우스 신호를 블루투스 방식으로 변환시켜 더욱 편리한 컴퓨팅 환경이 필요할 사용자에게 추천되는 컨트롤 스위치다. 블루투스 동글과 같은 별도의 블루투스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CS533 탭을 거쳐 PC에서 사용중인 키보드와 마우스에 최대 2대의 블루투스 장비를 페어링 해 운용할 수 있다.

▲ CS533 탭은 일반적인 USB 키보드와 마우스 신호를 블루투스 방식으로 변환시켜 더욱 편리한 컴퓨팅 환경이 필요할 사용자에게 추천되는 컨트롤 스위치다.

개선된 CS533 탭은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안정성이 큰 폭으로 향상됐으며 가격은 33% 저렴해져 사용자는 더욱 큰 만족을 체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S533을 보유하고 있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진행된다. 기존 사용자 또한 보다 향상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배려한 것.

CS533 탭은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2.1 기술이 적용돼 기기간 제어가 안정적으로 이뤄지며 USB 핫 플러그 기술도 갖췄다. 더불어 핫키 기능을 제공해 컴퓨터와 블루투스 장비간의 연결/해제가 쉽고 빠르게 이뤄진다.

연결 가능한 단말기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및 태블릿 PC를 포함 대부분의 운영체제 기반이며 특히 오피스 업무 용도에 최적화된 편의를 갖췄다. 블루투스 전용 입력장치를 보유하지 않은 사용자도 사용중인 PC에 연결된 USB 키보드 및 마우스를 이용해 문서 작업을 비롯해 대부분의 작업을 컨트롤 할 수 있다.

CS533 탭의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이며 작은 사이즈로 설계돼 휴대가 간편하고 각도 조절(20도, 70도)이 가능한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에이텐은 CS533의 안정성 강화와 함께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사용자는 시중에서 기존보다 약 33%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에이텐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tenshop.co.kr) 및 대리점, 오픈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