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키타스2014’서 참가…신제품 공개
상태바
비스비,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키타스2014’서 참가…신제품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비(VISVI)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열리는 ‘IT액세서리 주변기기 전 키타스(KITAS)’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행사 현장에는 IT 기기부터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비스비는 키타스 행사 기간 동안 독립된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2014년 최신 제품을 포함해 비스비의 인기 제품군을 전시해 참관객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비스비가 공개하는 제품 가운데 주목해야 할 제품으로는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비스비 팝스진(pops jean)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

▲ 비스비 제품 이미지(왼쪽부터, 팝스터치, 팝스진, BT-M1 LIGHT)

비스비 팝스진은 블루투스 4.0 기술이 도입된 무선 방식의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피커다. 패션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미려한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거친 야외에서 동작할 수 있는 내구성도 동시에 갖췄다.

등산이나 낚시 등의 야외 활동에 유용한 카라비너가 제공돼 배낭 고리나 조끼에 단단히 체결할 수 있어 분실 가능성을 줄였으며 별도의 전원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도 동작할 수 있게 자체 배터리를 내장했다. 거친 야외 활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타깃으로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또한 올 가을 시즌을 타깃으로 인기를 예고하고 있는 팝스터치(pops Touch) 스테레오 헤드셋을 포함 블루투스 이어셋인 BT-M1과 BT-M1 라이트, RC03, 등 비스비의 인기 블루투스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조작이 터치 센서로 이뤄지는 팝스터치 스테레오 헤드셋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젊은이의 남다른 개성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최근 음악을 즐겨 듣는 젊은 사용자의 핫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등 올 가을 시즌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비스비 RC03은 시가잭 형태의 자동차용 급속충전기로 애플 아이폰 8핀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한 5핀의 두 가지로 출시됐다. 3.5A의 전력이 공급되도록 설계돼 빠른 충전 효율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추천된다.

비스비(VISVI) 관계자는 “올 한해 컨버전스 주변기기 전문기업 비스비는 다양한 제품의 출시가 예정돼 있다”며 “키타스의 비스비 부스에서 전 제품을 체험하고 경품도 꼭 받아가면 좋겠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키타스 행사의 관람은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kitas.kr)와 모바일 홈페이지(m.kitas.kr)에서 관람신청을 하면 입장료(5000원)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비스비 부스(203호)에 방문하는 참관객은 현장에서 비스비의 인기 제품을 시중보다 최대 5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비스비 부스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스비의 키타스 행사 참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카페(cafe.naver.com/visvi) 또는 비스비 페이스북(facebook.com/visvikorea)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