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차에서도 한손으로 간단하게 무선고속충전,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 출시
상태바
이젠 차에서도 한손으로 간단하게 무선고속충전,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 출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5.2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여우미에서 샤오미 신제품인 차량용 무선충전기를 출시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이중 쿨링시스템으로 스마트폰이 과열되면 자동으로 충전 속도를 지연시킨다는 점이다. 이는 금속 방열판과 독립 쿨링팬으로 고속 충전 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샤오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샤오미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적외선 센서가 내장된 모션 센스를 탑재해 스마트폰이 가까이 오면 거치대가 자동으로 열리게 설계되었고, 측면 탈착 센서를 적용시켜 한 손으로 쉽게 스마트폰을 뺄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유리 재질의 커브드 글래스를 적용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은은하게 빛나는 서클램프로 어두운 차 안에서도 쉽게 무선충전기를 찾을 수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그동안 케이블로 핸드폰을 충전해 네비게이션을 보던 차량 운전자들에게는 샤오미 차량용 무선충전기 출시는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라고 예상된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케이스를 벗겨야 인식이 되는 기존 무선 충전기와는 달리, 샤오미 차량용 무선충전기는 4mm의 충전유효거리를 적용시켜 탈착할 때 마다 케이스를 벗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게다가 고속 충전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최대 20W의 높은 출력으로 고속충전을 지원해 샤오미 무선충전기중 노트북용을 제외하고 가장 출력이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