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통신, SK·LG·KT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현금지원 사은품 ‘63만원’ 지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펭귄통신, SK·LG·KT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현금지원 사은품 ‘63만원’ 지급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를 통해 공식 승인받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은 초고속 인터넷, IPTV결합 가입시 현금지원 사은품을 62만원 지급하며, 지인과 함께 가입할 경우 각각 1만원씩 추가 지급해 최대 63만원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펭귄통신 관계자는 “오는 6월 6일 인터넷단통법으로 불리는 ‘경품고시제’ 시행 예고로 인해 많은 분이 문의를 한다.”며, 이어 “주변 지인도 함께 가입해주시는 분도 계시기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펭귄통신은 현재 15만 회원이 활동 중인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서, 2017년 7월부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전문 상담사를 통해 SK, LG, KT 등 통신 3사 인터넷가입 및 상담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인터넷 설치 후 사은품 지급까지 기다리는 동안의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사은품 당일 지급’을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페 활동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터넷가입 관련 소식은 ‘펭귄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