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사은품 및 현금 증정
상태바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사은품 및 현금 증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사은품많이주는곳’, ‘현금지원’ 등이 소비자에게 백메가 이상의 KT, LG, SK 기가 인터넷가입 시 고려해야 할 필수사항으로 자리 잡으면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들의 과장광고 및 터무니없는 대처의 불만으로 인해 인터넷가입 항의가 늘고 있다.

전국 공식 인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업계 최초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안정성을 100% 보장 지원하고 있으며 인터넷TV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카카오톡 상담 친구 수가 독보적으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LG•SK•KT 인터넷설치 신청을 받는다면 안전하게 인터넷 종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통신사 변경으로 신규가입 시 인터넷가격 비교와 TV결합상품 가족할인을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결합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게 돕는 동시에 인터넷 가입 현금사은품까지 지원하고 있어 인기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인터넷가입 시 허위 광고와 과장 광고로 고객을 끌어들여 사은품을 받기 보다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다”며 “인터넷가입 신청 및 변경 전 공식 인증 대리점인지 확인은 필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지급에 대한 안정성과 인터넷신청 상담 전문성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TV인터넷결합상품 티비 요금 및 인터넷 요금제 가족 결합상품 할인과 관련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저렴한 인터넷으로 통신비를 절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U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 가입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위성안테나 TV 설치 또는 KT 프리미엄 싱글결합 상품까지 TV(티비) 인터넷 결합상품 요금을 절약하는 설치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케이티 LGU+ SK텔레콤 인터넷 가입설치 결합상품으로 가족 할인을 받고 3년 약정 요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한다. 온라인가입 신청서 작성 시 10분 내외로 가입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편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