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P&D브랜드 ‘윤김치’,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김치 제공
상태바
대영P&D브랜드 ‘윤김치’,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김치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2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농산물 유통 및 제조업체 대영 P&D브랜드 ‘윤김치’가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거친 신선한 재료들을 엄선하여 만든 손맛 가득한 김치로 주목받고 있다.

저렴하면서 맛있는 김치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윤김치는 고춧가루를 제외한 다른 재료들을 모두 국산 제품을 사용,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시험검사성적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영업등록증 등 모든 인증서를 갖춰 위생까지 철저히 신경 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김치를 제공하고 있다.

철저한 협력업체 선별과정과 재배지를 직접 운영 관리하며 맛과 품질 모두를 생각하는 윤김치는 평일 오전 10시 이전까지의 주문건은 당일 제조한 김치를 당일출고 하고 있다.

또, 전화 한 통이면 매월 지정 날짜에 정기 배송까지 제공하며, 더운 여름철이라도 튼튼한 아이스박스 아이스 팩 포장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신선한 김치를 받아 볼 수 있다.

우리 땅에서 자란 배추로 정성스럽게 절이고 양념을 꼼꼼히 발라 신선하고 맛있는 김치를 제공하는 윤김치에서는 김치에 들어가는 모든 부재료 하나하나를 엄선한다.

윤김치에서는 매년 기온의 특성에 따라 농약 계약 재배를 하여 직접 관리하여 배추부터 정성스럽게 키워낸다. 이는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김치로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관계자는 “김치쇼핑몰 윤김치에서는 까다로운 일련의 선별과정을 거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특별한 레시피로 손맛 가득한 제품을 만들어낸다. 바로 담은 김치는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내며 오래 두고 먹으면 익으면 익을수록 더욱 깊은 맛이 더해져 밥과 함께 먹어도, 찌개에 넣어 먹어도 풍부한 맛을 만들어낸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김치는 다수의 학교 급식, 관공서 또는 대리점에 대형 납품을 할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HACCP 인증 윤김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인증으로 위생적인 제조 시설에서 신선한 재료로 재조하고 있다는 걸 증명해내고 있다. HACCP 인증은 식품이 균에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과정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기준이 되는 인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