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7:57 (수)
인터실과 소니, 보안 감시 시장에 새로운 SLOC 기반 비디오 기술 선보여
상태바
인터실과 소니, 보안 감시 시장에 새로운 SLOC 기반 비디오 기술 선보여
  • CCTV뉴스
  • 승인 2011.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의 2011년형 IP 카메라 제품에 채택
고성능 아날로그와 혼합신호 반도체 설계 및 생산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인터실은 지난 14일 자사의 SLOC(Security Link Over Coax) 기술이 소니의 2011년형 IP 카메라 제품에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소니의 네트워크 보안 카메라에 채택을 통해 인터실은 자사의 SLOC 기술이 향후 IP 비디오 감시 시장에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터실의 SLOC 기술은 Techwell팀에서 개발된 기술로 현재 인터실의 TW3801과 TW3811 제품에 적용되어 있다. 이 기술은 단일 동축 케이블을 통해 아날로그 CVBS 비디오와 디지털 IP 비디오를 동시에 전송하며, 500미터 이상의 거리에서도 메가픽셀 IP 카메라가 기존 CCTV 동축 케이블 기반시설에서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하이브리드 감시 시스템은 네트워크 IP감시 기능 뿐만 아니라 지연이 없는 아날로그 CCTV 기능도 지원하며, SLOC 디바이스는 소니의 2011년형 보안 카메라에 직접 적용되어 소비자들에게 지연이 없는 생중계 및 실시간 PTZ 제어가 가능한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실의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사업부 수잔 하드만(Susan Hardman)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신기술 채택의 마켓 리더로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소니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협력은 비디오 감시 시장을 포함한 IP 보안 시스템 시장을 가속화 시킬 것"이라며, "자사의 SLOC 기술은 소니의 IP 비디오 감시 분야를 변화 시키고 이를 통해 보안 감시 시장은 빠른 시일 내에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소니의 영상 보안 솔루션 타카시 혼다(Takashi Honda) 수석 매니저는 "인터실의 새로운 기술은 소비자들이 기존에 구축하고 있던 SD 인프라에 소니 HD 네트워크 카메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인터실과의 협업은 서로의 사업을 확장시키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 최고 성능의 ADC 드라이버 출시

한편, 인터실은 현저히 낮은 왜곡률과 저전력을 소모하는 디퍼런셜 I/O 앰프 제품인 ISL55210을 선보였다.

ISL55210은 뛰어난 성능의 SFDR(Spurious Free Dynamic Range)과 SNR(Signal-to-Noise Ratio)을 제공하며, 전력 요구사항은 115mW 여타 솔루션이 사용하는 전력의 절반 수준으로 매우 높은 슬루 레이트(slew rate)와 저잡음 및 초저왜곡을 특징으로 하며, 폭넓은 온도와 게인 범위에서 일관성 있는 성능을 제공하고, 140MHz (IM3)에서 매우 낮은 -94dBc의 왜곡 성능 제공 및 앰프의 안정된 아키텍처는 주로 비대칭 혹은 불균형한 신호 경로에 의해 야기되는 짝수차 고조파 왜곡(even-order harmonic distortion)을 억제한다.

또한 ISL55210은 최소 대역폭 혹은 SFDR 저하로 게인을 2배 더 크게 지원하여 인터실의 저전력 500MSPS ISLA112P50 12-비트 및 ISLA214P50 14-비트 ADC를 지원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밖에도 ISL55210은 ADC Vcm 레퍼런스를 고정시키거나 혹은 내부 1.2V 설정에 디폴트를 남겨놓도록 하는 독립적인 출력 Vcm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가장 낮은 시스템 전력을 위해서는 전원대기 상태의 전력을 1mW 아래로 감소시키는 선택적인 전원 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이 불가능 할 때는 입력 단계에서 큰 신호가 민감한 ADC 입력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보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ISL55210은 타임-도메인(Time Domain)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5600V/micro-second의 디퍼런셜 슬루 레이트, 고속 계단 응답(Fast Settling Step Response) 성능 및 700MHz의 풀파워 대역폭을 갖추고 있으며, 3Vpp의 최대 리니어 출력을 제공하며, 외부 피드백 및 게인 설정 레지스터는 설계자들에게 최고의 유연성과 정확성을 제공한다.

한편 곧 출시될 제품인 ISL55211은 세 가지의 디퍼런셜 I/O 게인 설정을 제공하는 내부 피드백 및 게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인터실의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사업부 수잔 하드만(Susan Hardman)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 수집 채널의 증폭부는 대개 전체 시스템 성능을 제한한다. 인터실의 저전력 ISL55210 드라이버 앰프는 자사의 새로운 12비트-16비트, 200MSPS-500MSPS ADC 제품군의 전력 소비를 감소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가장 요구가 많은 데이터 수집 요건과 동일하게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면서 "인터실은 절충되고 급조한 솔루션이 아닌, 초저전력을 소비하며 업계 최고의 SFDR 및 SNR 성능을 제공하는 드라이버 앰프와 ADC의 결합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intersi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