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CCTV로의 전환과 새로운 비디오 솔루션에 의해 주도
상태바
디지털 CCTV로의 전환과 새로운 비디오 솔루션에 의해 주도
  • CCTV뉴스
  • 승인 2009.03.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CCTV로의 전환과 새로운 비디오 솔루션에 의해 주도

영국의 2008년, CCTV의 총판매 및 관련매출은 11억50백만여 파운드에 머물 것으로 보이며 2003년과 비교해 전체 14%의 성장을 보였다. 6년 동안의 연간 성장률을 보자면, 성장 레벨은 2003년 최고 7%에서 2004년의 저조한 1% 성장까지 매우 변동폭이 컸다. 시장에서의 주된 성장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CCTV로의 전환과 새로운 비디오 솔루션에 의해 주도됐다. CCTV는 건설분야, 특히 사무실, 보건 및 교육 분야 시장에서그 성장 혜택을 얻었다. 더욱이 상업 부문에서 사람이 직접 하던 보안업무가 CCTV로 대체되면서 CCTV 설치의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했다.  또한 다른 부문 역시 강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는데, 이러한 부문엔 모바일 CCTV 시스템, 번호판 자동번호 인식 시스템 및 알고리즘 시스템 등이 있다.
 영국의 CCTV 시스템 시장(판매 및 임대)은 건설 수요시장에서 현재 침체와 경제 성장의 둔화를 반영하더라도 2009년 실질적인 측면에서 1%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이후 4년간 2%에서 3%대 사이의 성장률을 예상케 하는 결과이다. 2012년까지 시장의 가치는 12억 6천5백만 파운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2008년과 비교해 10%의 성장률이다. CCTV 시장은 2012년 런던올림픽 개최에 따라 발생하는 공공 보안 수요에 따른 혜택 또한 예상된다.  정부의 공공 장소에서의 보안 강화 필요성 및 소매와 운송 부문의 수요 확대 가능성 또한 높다.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디지털 및 네트워크 시스템 분야에 있어서도 수요는 계속해서 오를 전망이다.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 rapid deployment 카메라와 경보기 작동 시스템과 같은 CCTV 섹터에서도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시장 가격의 치열한 경쟁과 저비용 제조 수입업체들의 시장 침투 증가 역시 예상되고 있다.

<박지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