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LG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최적의 요금설계와 현금지원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상태바
SK, KT, LG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최적의 요금설계와 현금지원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31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터넷가입 시 금전적으로 가장 할인을 많이 받기 위해선 인터넷, IPTV 등을 결합상품으로 사용하고, 또 가족들끼리 통신사를 동일하게 해 가족결합을 통해 할인을 받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하지만 이러한 상품결합할인 상품과 가족결합 할인 상품은 SK, KT, LG 각 통신사마다 다르고 조건과 할인율 또한 각기 달라 꼼꼼한 비교가 필요하다.

또한 상품결합을 할 때도 인터넷도 속도에 따라 , TV도 채널 갯수와 어린이TV 추가 뿐 아니라 LG의 경우 넷플릭스HD가 최근 새로운 상품으로 추가되었고, 집전화도 결합될 수 있어 그 경우의 수가 많다. 그리고 가족결합 상품의 경우에도 결합인원에 따라, 가족구성원의 요금제에 따라 할인되는 금액에 차이가 있는 등 각 통신사별 조건이 달라 최적의 결합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이에 SK, KT, LG 공식 인터넷가입 판매처 ‘통신플랜’은 최적의 요금설계와 정확한 요금안내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통신플랜’은 전화상담과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통신사별 1:1 맞춤 요금 설계가 가능하며 만일 고객이 알아본 금액보다 높은 금액이라면 무조건 그 금액에 추가 1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이용자들의 설치후기와 각 통신사별 인터넷가입현금지원 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실제 사은품 지급현황을 공개해 믿을 수 있는 곳이다.

인터넷가입을 새로 계획하고 있거나 진행한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 나기도 한 ‘통신플랜’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터넷신청 시 취득한 고객 신상정보를 인터넷설치 후 개통완료가 되면 7일이 지나고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삭제 처리해 안전하게 괸리 하고 있다.
  
현재 ‘통신플랜’은 후기작성 이벤트와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