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공학, ‘마브’ 아세워 3D 프린터 판매 본격화
상태바
한국정보공학, ‘마브’ 아세워 3D 프린터 판매 본격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기기 유통 및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정보공학(대표 정순암)이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의 3D프린터 ‘마브(MARV) MW10’ 출시에 맞춰 3D프린터 판매를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와 커머셜 프린터 총판계약을 맺은 한국정보공학은 향후 3D 프린터 유통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정보공학은 3D 프린터의 본격적인 판매에 대비해 이미 관련 유통기반을 마련하고 영업활동을 시작한 상황이다.

▲ 마브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3D 프린터로 FDM 방식의 내열성PLA를 사용해 높은 열과 습도에 강해 휨 현상과 변형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캐논코리아에서 출시한 3D 프린터 마브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3D 프린터로 FDM 방식의 내열성PLA를 사용해 높은 열과 습도에 강해 휨 현상과 변형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한글이 지원되는 전용 소프트웨어와 편리한 기능들을 탑재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6중 안전장치로 작업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실제 소비전력 40W 이하 대기전력 2W 이하의 적은 전력으로 에너지 절약 면에서도 긍적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한국정보공학은 기존에 맺었던 HP, 애플 등과의 서버 및 스토리지 총판계약과 더불어 지난 4월 캐논코리아와의 커머셜 프린터 공급 총판계약을 체결해 IT 서비스 전체 라인업을 완성한 상태다.

한국정보공학의 관계자는 “캐논코리아의 3D프린터 판매가 본격화되면 한국정보공학의 재무구조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만큼 3D 프린터 유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