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강동컴홈스테이’ 오피스텔 분양, 천호역·강동역 더블 역세권 미래가치 상승 기대
상태바
‘이안강동컴홈스테이’ 오피스텔 분양, 천호역·강동역 더블 역세권 미래가치 상승 기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을 떠들썩하게 만든 ‘이안강동컴홈스테이’가 투자자들은 물론 실 거주를 꿈꾸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피스텔은 그야말로 수익형 상품으로서, 여러 가지의 편의성과 생활권을 구축하고 있는 주거공간의 역할을 하게 된다. 그중에서도 입지환경의 만족, 교통환경, 앞으로의 수혜, 개발 호재, 주변의 생활권, 상권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라면 더욱 부동산 시장 안에서의 뜨거운 감자 역할을 할 수밖에 없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가 이목 집중을 받는 이유는 여러 가지다. 최상층 개인 전용 옥상 등 펜트하우스에서나 볼 수 있었던 명품 주거공간을 도입하여 누구든 편안하게 생활의 질을 높일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최우선의 조건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강남 4구로 편입이 된 강동구와 천호동 일대의 대형개발 호재 역시 앉은 자리에서 고스란히 수용할 수 있어 가치까지 탄탄한 곳이다. 

또한, 이제 막 개발의 움직임이 보이는 곳이 아닌 이미 대규모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서 조금 더 안정적인 주거의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대백화점, 이마트, 강동성심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수익형 상품, 주거공간의 역할을 이어간다. 

오피스텔은 역세권이라는 조건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한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의 경우 지하철 5, 8호선 환승역인 천호역, 5호선 강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자리 잡고 있다.

대중교통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자차이동을 통하여 교통환경을 누릴 수 있는 균형 역시 체계적으로 잡혀 있다.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라는 장점과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고속 도로가 인접해있어 광역 교통망으로 직주근접성의 여건을 보인다. 

대규모 상권과 천호시장 재개발이나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 내 현대프라자/코오롱 상가, 아파트 재건축과 같은 대형개발들도 꼼꼼히 자리 잡고 있어 앞으로의 수요들과 개발가치까지 눈여겨볼 수 있는 곳이다.

특화설계를 제공하였기 때문에 요즘 부동산 트렌드에 맞는 주거환경을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공간의 활용성을 높여 실사용 면적을 훨씬 넓게 만들었으며, 수납공간을 활용해 조금 더 편한 동선과 주거환경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 타입이 모두 높은 층고의 복층으로 설계되어 오피스텔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적당히 살리고 있으며, 강동 최고 117m 랜드마크 오피스텔 역할을 함으로써 한강 조망(일부 제외)이 가능한 곳이다. 그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최상층은 야외카페 혹은 홈트레이닝 스페이스 등 오로지 개인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전용 옥상 제공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명품 특화설계를 통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심플한 혁신설계로 인하여 조금 더 안정적 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으며, 빠질 수 없는 음성제어 IoT, 스마트 지식이 가능한 인공지능 시스템을 이용하여 생활의 질을 높였다.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의 최첨단 빌트인 가전 설치도 제공 된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1번지/452번지 일원에 자리 잡은 이곳은 총 654실로 1차, 2차로 나누어져 제공되며, 오피스텔과 함께 만족도를 높여줄 상가 역시 3개 동 총 73실 규모로 1차 (지하 1층~지상 5층, 2개 동, 69실) 2차(지상 1층, 1개 동, 4실)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주)대우산업개발, (주)웰크론한텍이 공동 시공하고 지주사가 직접 참여해 운영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이안강동컴홈스테이는 2년간 임대보장제(2차)를 시행하여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한 곳이다. 

해당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