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반으로 접히는 블루투스 키보드 ‘NVK66’ 출시
상태바
노벨뷰, 반으로 접히는 블루투스 키보드 ‘NVK66’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휴대가 간편한 블루투스 키보드 ‘NVK66’을 출시한다.

NVK66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NVK66은 블루투스 3.0과 브로드컴 칩셋을 사용해 신속한 반응 속도와 입력 속도, 정확도를 자랑하며 펜타그래프 타입의 키보드로 키감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고 소음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

▲ NVK66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또 PC용 키보드에만 익숙한 사용자도 타이핑시 오타 없이 손쉽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직장인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NVK66은 애플 iOS, 안드로이드, 윈도, 맥 등의 운영체제와 자유로이 호환되며 최대 10m까지 인식되는 뛰어난 수신율로 PC 및 스마트폰 등에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더불어 3.5mm의 얇은 두께와 350g의 가벼운 무게로 작은 가방을 선호하는 여성 사용자들도 접어서 휴대하기 용이하다.

또한 3단계 절전모드 기능으로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방지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풀 알루미늄 바디의 디자인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