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 밴타라,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출시
상태바
히타치 밴타라,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출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해 조직의 운영 및 안전에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CCTV뉴스=이승윤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히타치 밴타라(Hitachi Vantara)가 영상 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및 분석 지원을 통해 운영상의 안전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손쉽게 확보하도록 돕는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Lumada Video Insights)를 출시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는 SSVI 포트폴리오를 통해 검증된 첨단 영상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술들을 히타치 루마다 포트폴리오에 통합해 제공한다. 본 솔루션은 한층 확장된 AI, 컴퓨터 비전, 고급 분석 및 데이터 통합 및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으로 루마다 플랫폼 및 에코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들이 자사의 스마트 스페이스 전략 및 에코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하도록 돕는다.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 개요 출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또한, 컴퓨터 비전 및 머신러닝 기술의 향상으로 영상에서 풍부한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해져, 이를 통해 운영 및 고객 경험 관련 인텔리전스, 실시간 상황 인식, 각종 사고 및 이슈에 대한 사전 경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상 데이터 스토리지 및 관리 솔루션을 탑재해 대용량 영상 데이터에 고속 성능을 보장하며, 장애 허용(fault-tolerant) 및 간소화된 데이터 관리를 통해 안정성, 가용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히타치 밴타라의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브래드 슈락(Brad Surak)은 “이번에 출시한 루마다 비디오 인사이트와 히타치의 데이터 운영 전략을 결합해 소매, 공공 및 교통 분야 조직들의 혁신 및 성과 향상을 위해 데이터 기반의 인텔리전스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