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벨아이크림, 2019년 업그레이드 런칭
상태바
뷰벨아이크림, 2019년 업그레이드 런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2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9년 업그레이드 최신상 뷰벨아이크림 25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이 진행하는 ‘왕영은의 톡톡톡’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지난 방송에 이어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방송 당일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뷰벨 아이크림은 스위스화장품 뷰벨의 24년간 전세계에 판매되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이미 입소문만으로 국내 홈쇼핑에서 공개될 때마다 연이은 품절 사태를 빚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뷰벨의 최신상 '뷰벨 글레이션 캡슐 링클 리파이닝 아이크림'은 아보카도오일, 아데노신, 비사보롤 등 핵심 성분들이 추가 되었다. 또한 눈가 안티에이징, 눈가 주름, 눈가 탄성, 눈꼬리 리프팅, 눈가 피부치밀도, 눈가 보습, 미간 주름, 눈가 밝기, 눈가 아이백 개선에 도움 임상과 항산화테스트, 저자극테스트 시험을 완료했다.

뷰벨 본사 측에 따르면 24년간 뷰벨아이크림은 끊임없이 연구 개발,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며 더 좋은 유효 성분들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 시켜주는게 연구의 목적이다. 또한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의 수분력을 강화해 사용감은 지난 시즌 제품보다 더욱 촉촉하면서 발림성은 가볍고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시켰고, 뷰벨만의 멜팅캡슐레이션 특수공법과 항산화 성분들이 추가 되면서 더욱 강력한 임상결과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뷰벨아이크림은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