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선풍기 매출 상승 하이마트 ‘고현점’ 오픈 3주년 기념행사 주목
상태바
에어컨, 선풍기 매출 상승 하이마트 ‘고현점’ 오픈 3주년 기념행사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하이마트 거제 고현점이 오픈 3주년 기념행사로 여름철 필수 냉방기 에어컨 및 선풍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마트 고현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위해 안마의자를 구입하거나 노후 된 에어컨을 교체하려는 경우 또는 결혼과 이사 등의 이유로 에어컨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는, 평소 가격부담으로 인해 에어컨 구입을 미루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파악된다.

가격과 성능이 천차만별인 안마의자와 에어컨을 고르기란 까다롭다. 같은 안마의자 혹은 에어컨이라도 하더라도 판매처별로 가격과 혜택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철 필수가전인 에어컨, 선풍기라도 고성능의 고가 제품보다는 개인별 맞춤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때문에 하이마트 고현점에서는 에어컨 할인행사 통해 구매 시 가격부담이 큰 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더불어, 하이마트 고현점은 오픈 3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사은품을 준비해 고객들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내용에 따르면 혼수.가전 전문매장인 하이마트 고현점은 오픈3주년 기념으로 LG, 삼성, 대우 위니아 등 19년형 최신 에어컨을 지역 최대 물량으로 준비하고, 행사기간동안 18년형 진열에어컨에 대해서도 전시상품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하이마트 고현점은 5월 본격적인 입주 및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 에게 혼수전문상담원의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에 따르면, “행사점에서는 행사점 기획 가격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가전제품은 행사점이 가장 저렴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이사나 혼수를 앞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특별 행사를 진행하여 가정의 달에 부모님 효도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평소 고가의 가전으로 부담을 느꼈던 안마의자를 고현점 3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