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주요 뉴스

여백

비츠바이닥터드레, 와이어리스 신제품 ‘스튜디오·필 2.0‘ 출시

온라인 뉴스팀l승인2014.07.20 10:26:03l수정2014.07.20 10:2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국내 300만 ‘야외활동족’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와이어리스 블루투스(Wireless Bluetooth, 무선 블루투스 제품)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비츠는 뛰어난 디자인과 탄탄한 사운드를 토대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음악 시장을 보유한 미국을 점령했다. 현재 프리미엄 와이어리스 헤드폰(10만원 이상)의 57%를 점유중이다.

또한 레저 문화 및 캠핑 등의 확산으로 국내 야외활동족이 300만명 이상으로 급속히 증가중이다. 비츠의 와이어리스 제품은 경쟁사 제품 대비 디자인과 사운드 및 성능이 가장 뛰어나다. 야외활동에 있어 필수 요소로 꼽히는 음악을 보다 감성적이고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은 2030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9m 거리에서 12시간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 9m 거리에서 12시간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과 ‘필 2.0’ 포터블 스피커다. 유려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사운드를 통해 비츠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 받는 인기 제품이다.

스튜디오는 외관과 사운드가 더욱 강력해졌으며 자전거, 트래킹 등의 야외활동에서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제품인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트렌디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장시간 이용할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욱 가벼운 소재를 도입하고 내구성을 높였으며 인체공학적 매커니즘을 적용해 어떠한 제약 없이 머리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강력한 내장 리튬 배터리를 통해 블루투스 연결 이후 무선으로 12시간, 유선으로 20시간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는 약 9미터 거리까지 떨어진 지점에서 작동 가능해 광활한 활동성을 확보했다.

LED 베터리 측정기는 잔여 충전량을 표시해주고 무선 모드에서는 음악 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자동적으로 헤드폰 전원이 종료된다. 유선모드 역시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오고 연결을 해지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오토 온·오프 기능으로 편리함이 더욱 증가됐다.
 아웃도어 족의 로망 ’필 2.0’ 포터블 스피커 
▲ 아웃도어 족의 로망 ’필 2.0’ 포터블 스피커

사운드는 더욱 강력해졌다.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이어컵에서부터 헤드밴드까지 모든 소재를 음향 시스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됐다. 또 업그레이드 된 ‘노이즈 캔슬링(Noise-Canceling)’ 기능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정교하게 튜닝된 비츠어쿠스틱 엔진을 통해 완벽한 비츠 사운드를 전달한다.

음악 모드에서는 사운드와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음악을 듣지 않을 때는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강화돼 생활 소음을 차단해준다.
필 스피커는 지난해 5월 미국 시장에 론칭 즉시 완판된 빅히트 제품이다. 가볍지만 강력한 사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리지널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기능은 더욱 강력해진 필 2.0은 작은 몸체에서 고퀄리티 사운드를 뿜어내는 포터블 스피커다. 비츠가 보유한 고유의 사운드 프로파일을 적용한 4개의 스피커가 내장됐으며 APT-X 코덱 적용을 통해 유선에 준하는 고음질 감상이 가능해졌다. 강력한 배터리를 통해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컴팩트한 디자인이 적용돼 휴대성까지 좋아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 최적화됐다.

또 근거리 통신 기술인 NFC(Near Field Communication) 원터치 페어링 기술 적용을 통해 음악 기기와 스피커를 부딪히는 것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무선 연결된다. 2개의 필을 맞부딪히면 스테레오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밖에 최대 8개의 기기까지 블루투스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내장된 마이크를 활용해 스피커폰으로 통화도 가능하다.

각각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54만5000원, 필 2.0은 29만원에 판매된다. 필 2.0은 비츠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블랙 색상을 비롯해 화이트, 레드, 블루, 핑크, 그레이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스튜디오 와이어리스는 블랙, 화이트, 레드, 메트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7층에 개장한 아시아 첫 비츠 바이 닥터드레공식 매장(문의 02-3467-8789)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와이어리스 제품 론칭을 기념해 한정판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밖에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와 필 2.0에 이어 오는 8월 미국 농구선수 레브론 제임스에 연감을 받은 비츠의 첫 와이어리스 이어폰 ‘파워비츠 2.0’도 출시될 예정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의 한국 브랜드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측은 “새롭게 출시된 스튜디오 와이어리스와 필 2.0은 고퀄리티 사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 무선을 통한 편안한 활동성 등을 통해 야외 레저 활동시 꼭 필요한 핫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며 “최근 새롭게 출시된 ‘솔로 2'와 와이어리스 신제품으로 국내 프리미엄 음향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뉴스팀  voxpop@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매체소개공지사항보안자료실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기사ㆍ기고 문의 : desk@cctvnews.co.kr]
(주)테크월드 08507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1012-1호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  제호: 씨씨티브이뉴스  |  발행일: 2009년 2월 19일
대표전화 : 02)2026-5700  |  팩스 : 02)2026-5701  |  이메일 : webmaster@techworld.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08-서울금천-0415 호  |  발행·편집인 : 박한식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0607  |  등록일 : 2008.06.27
Copyright © 2020 CCTV뉴스.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