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건조기렌탈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건조기렌탈 등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 선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2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렌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수백만원 호가의 전자제품을 월 2만원부터 높게는 10만원을 매달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LG전자 공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더 이상 렌탈은 비싼 장기 할부가 아닌 LG본사 사내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가 방문하여 케어해주는 LG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관리 서비스 즉, 케어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각 가전제품에 대해 관리가 필요한 부분을 위생 관리 및 핵심 부품 교체 등을 통해 서비스의 질도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예년보다 비교적 고온다습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쁨 수준의 미세먼지도 연일 이어지고 있다. 자연 건조가 꺼려지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의류 관리도 하면서 미세먼지 노출에 대비할 수 있는 빨래건조기렌탈, LG스타일러 이용자가 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엘지트롬건조기와 TROMM 스타일러렌탈 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엘지직수정수기는 1개월 렌탈료 면제, 미세먼지 예방하는 공기청정기렌탈 시 최대 10개월 무료 및 무빙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성비안마의자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LG안마의자렌탈 6개월  무료 및 엘지인덕션렌탈은 10개월 무료 프로모션이 시행되면서 5월 가정의 달에는 최대 39개월 무료이다.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시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매년 직수관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직수형 냉정수기, 냉온정수기 모델로 출수구가 좌우, 상하로 조절 가능한 슬림 스윙, 슬림 업다운 모델이 있다. 퓨리케어 슬림스윙 냉정수기(WD302AW, WD302AS, WD302AP), 냉온정수기 슬림 스윙형(WD502AW, WD502AS, WD502AP)과 출수구가 위 아래로 조절 가능한 퓨리케어 업다운형으로 냉정수기(WD301AW, WD301AS, WD301AP), 냉온정수기 업다운형(WD501AW, WD501AS, WD501AP), 샤이니 유니버스 시그니처인 냉온정수기(WD501AT)가 해당된다. 현재 엘지정수기는 케어솔루션 요금 면제부터 타 제품과 결합 렌탈 시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 중이다.

올해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공기청정기 수요가 급증했다. 심각성을 보인 미세먼지 사태로 소비자들은 공기청정기순위, 미세먼지공기청정기추천 등 원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을 찾아 사용한다. 엘지공기청정기는 13등급의 헤파필터를 내장해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 황사, 생활냄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까지 제거하는 필터를 탑재하고 있다. 360도공기청정기 시리즈는 17평형, 19평형, 30평형 (AS179DWR, AS199DWR, AS309DWR) 모델로 총 3가지이다. 2단으로 더 뛰어난 공기청정 역할을 하는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 30평 모델은 10개월 렌탈료 면제와 이동식 받침대 무빙휠이 제공된다.

LG트롬건조기렌탈은 이제 4계절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트롬건조기렌탈 모델은 실버/화이트가 있으며 9kg (RH9SGR, RH9WGAR)과 14kg (RH14VHR, RH14WHR)로 1개월 무료 혜택 제공, 대용량 빨래건조기 16kg (RH16WHR, RH16VHR) 모델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의류관리기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LG 트롬 스타일러렌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모델은 상의 5벌 플러스형 (S5BBR)과 상의 3벌 기본형 (S3BFR)와 최근 런칭된 블랙에디션 미러형 (S5MBR) 모델이다. 엘지스타일러렌탈은 4~5년차에 15,000원이 할인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매년 부모님 선물 또는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인 LG 힐링미 안마의자렌탈은 6개월 렌탈료 면제이다. 더 꼼꼼하고 세심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인 (BM400RIR, BM400RKR)과 고급형 라인 (BM300RBR, BM301RCR)에 적용되는 것으로 엘지안마의자렌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이용 가능하며 전신안마기렌탈 시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 증정, 3년 후 무상 가죽 교체 서비스 및 제품 기능 점검 등 케어솔루션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렌탈은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총 3가지 모델이 있다. 엘지인덕션렌탈 프로모션은 전 제품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LG전자렌탈 공식인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은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가전렌탈 추천 서비스를 제안하고 직수형정수기렌탈, 정수기추천, 공기청정기등급, 대용량공기청정기렌탈, 의류건조기, 의류청정기, 의류관리기렌탈, 전기레인지추천, 인덕션렌탈 등 케어솔루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엘지전자 베스트렌탈샵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자레인지, 무선청소기, 발마사지기 등 200여개 사은품 중 1+1 증정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 자사 단독 이벤트로 LG정수기렌탈, 안마의자렌탈 고객 대상 소정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 LG가전렌탈 상담 및 사은품 등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LG전자 베스트렌탈샵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