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손님’, 유망 프랜차이즈 한국식 술집 창업 브랜드로 구미송정동 계약 완료
상태바
‘단골손님’, 유망 프랜차이즈 한국식 술집 창업 브랜드로 구미송정동 계약 완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한국식술집 브랜드 ‘단골손님’이 구미송정도 가맹 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단골손님은 전문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에스에이치’의 브랜드로 ‘맛있게, 예쁘게, 푸짐하게, 그러나 싸게’ 4가지 원칙을 앞세워 운영하고 있다. 주요 메뉴인 꼬막비빔밥은 국내산 벌교 꼬막을 고소하고 짭쪼롬한 양념에 무쳐 제공하며 독특한 플레이팅 등으로 SNS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인테리어는 목재를 이용해 내·외부를 꾸며 은은한 노란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식사와 음주를 함께 하는 문화 트렌드에 맞춘 단골손님은 뜨는 프랜차이즈로 테이블마다 프라이빗한 공간과 튼튼한 한국식 메뉴를 제공한다. 

낮에는 밥집, 밤에는 술집으로 밥, 술 상권 상관없이 어디에나 경영할 수 있다는 특징으로 꾸준한 가맹계약과 지속적인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청년창업 및 소자본 창업으로 알맞게 테이블 단가가 좋다. 작은 점포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은 자본이 들지만 테이블 단가를 강점으로 수익률 및 매출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에 꾸준한 오픈과 추가 가맹계약, 지속적인 가맹문의 등 가맹사업이 전국적으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에스에이치 관계자는 “한국의 문화가 세계에서 유행처럼 번지면서 한국식 음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등 강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예비점주들의 안정적인 업종전환, 창업리뉴얼, 업종변경 등 소자본 창업 성공창업아이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미투브랜드(카피브랜드)가 늘어나면서 프랜차이즈 유사브랜드를 방지하기 위해 ‘단골손님’은 상표등록 및 디자인등록을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