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워라밸 열풍 속… ‘콜드브루’ 원데이 클래스 마무리
상태바
요거프레소, 워라밸 열풍 속… ‘콜드브루’ 원데이 클래스 마무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마포구 본사에서 지난 17일 콜드브루 커피를 주제로 한 원데이 클래스를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 했다.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란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말로, 최근 직장인과 학생 등 필수 생활 요소가 됐다. 이와 더불어 여가시간에 취미생활과 자기개발을 위해 다양한 클래스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큰 폭으로 늘어났다.

이번 요거프레소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콜드브루’를 주제로 머신 없이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카페 음료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콜드브루 MD 상품을 이용한 큐브라떼, 밀크폼 콜드브루 등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보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원데이 클래스에 관심을 갖고 여러 번 참여해주신 고객님도 계실 정도로 참여도가 좋았다. 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고 청량한 콜드브루 인기가 갈수록 높아져 이번 클래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카페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카페너리, 머그컵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했다. 

이어 요거프레소는 요즘 유행하는 흑당 버블티 시리즈를 주제로 한 ‘함께해요, 요거프레소 NEW버블티’ 원데이 클래스를 오는 5/31(금)에 진행할 예정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원데이 클래스 접수는 5/27(월) 요거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yogerpresso_official) 계정 게시글에 댓글 사연을 적어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