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텐, 탈모관리 샴푸 포함 전품묵 ‘123 할인 이벤트’ 실시…5월말까지 최대 30% 할인
상태바
폴텐, 탈모관리 샴푸 포함 전품묵 ‘123 할인 이벤트’ 실시…5월말까지 최대 30% 할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폴텐이 22일(수)부터 31일(금)까지 10일간 전품목 최대 30% 할인에 나선다.

폴텐은 탈모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잘 알려진 브랜드다. 특히 폴텐의 탈모 관련 제품들은 앰플과 샴푸 등이 수차례 품절되면서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외국제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대대적인 광고와 홍보없이 꾸준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중이다. 

폴텐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폴텐 123 할인 이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 연장까지 실시한 2019년 봄맞이 이벤트에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폴텐 123 할인 이벤트’는 기존 할인 이벤트와 달리 최소 10%에서 최고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폴텐 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다. 구매실적에 관계없이 폴텐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 품목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구성으로는 ▲전제품 기본 10% 할인 ▲동일 제품 1개 추가 구매시 20% 할인 ▲동일 제품 2개 추가 구매시 30% 할인으로 이루어졌다. 단, 세트상품은 기본 10%할인가가 적용된다. 

폴텐 관계자는 “봄맞이 이벤트 행사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가정의 달 5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봄맞이 이벤트를 놓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폴텐은 추후에도 꾸준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진출한 이태리 토탈 두피케어 브랜드 폴텐은 여러차례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독자적인 특허물질(트리코사카라이드, 트리칼고실 등)을 보유하고 있는 탈모관리 제품 브랜드다. 

특히 브랜드 대표 제품인 폴텐 탈모 관리 샴푸에 함유된 트리코사카라이드는 모발 성장기 활성화 및 두피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또 두피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두피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 일조한다. 

이외에도 다량의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 등급을 획득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노폐물만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폴텐 제품은 폴텐코리아쇼핑몰 홈페이지 및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 또는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