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이지스네트워크코리아, ‘원 데이 포 채인지’ 캠페인 진행
상태바
덴츠이지스네트워크코리아, ‘원 데이 포 채인지’ 캠페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덴츠이지스네트워크코리아 임직원은 지난 4일 일일 환경 수비대가 돼 거리로 나가 ‘폐의약품으로 인해 초래되는 생태계 오염 방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디지털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덴츠이지스네트워크가 지난 4일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을 ‘원 데이 포 채인지(One Day For Change)’로 명명하고 이 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9000여명의 자사 소속 임직원들과 함께 각 나라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사회 공헌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덴츠이지스네트워크코리아 임직원은 지난 4일 일일 환경 수비대가 돼 거리로 나가 ‘폐의약품으로 인해 초래되는 생태계 오염 방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덴츠이지스네트워크코리아 임직원 150여명은 각각 조를 이뤄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광화문, 강남역, 삼성동 일대에서 올바르게 폐의약품을 처리하는 방법이 적힌 리플렛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며 시민들의 이해와 참여를 유도했다.

덴츠이지스네트워크는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갖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 세계에 위치한 덴츠이지스네트워크 내 모든 브랜드들은 지난 4일 동시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