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HRA 사운드 업그레이드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HRA 사운드 업그레이드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5년 연속 헤드폰 시장 1위를 기념해 사용하던 소니 이어폰/헤드폰 반납시 HRA 이어폰/헤드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HRA 사운드 업그레이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RA(High Resolution Audio)란 일반 CD(44.1Khz/16비트)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고품질 음원 데이터를 뜻한다. 소니는 음악감상자들에게 아티스트가 의도한 원음 수준의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포터블 앰프, 헤드폰과 이어폰, 뮤직 플레이어 등의 HRA 풀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HRA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소니코리아는 시장조사 전문 업체 GfK에서 공개한 자료를 기준으로 2010년부터 2014년 5월까지 5년 연속 국내 헤드폰 부분 금액/수량 누적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소니코리아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음악 마니아들이 고해상도 음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 사용하던 소니 이어폰/헤드폰 반납시 HRA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K2 시리즈와 MDR-10R 시리즈, 하이브리드 드라이버를 탑재한 이어폰 XBA-H 시리즈 등 고해상도 음원 재생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보상 판매 대상 제품은 실제 작동 가능한 소니 정품만을 대상으로 하며 외관이 파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해 가능하다. 고객이 반납한 제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8월20일까지 소니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오픈몰(11번가, 옥션, G마켓)의 소니 MDR 공식 판매처, 오프라인 주요 소니 MDR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된다(오프라인 매장은 판매처에 따라 이벤트의 내용이 상이할 수 있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