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스페인어·포르투갈어 추가 지원
상태바
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스페인어·포르투갈어 추가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24가 스페인어-포르투갈어 서비스를 통해 국내 업체들의 남미와 유럽 역직구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카페24(www.cafe24.com)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의 지원 언어를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까지 확장한다고 밝혔다.

스페인어는 아르헨티나·칠레·멕시코, 포르투갈어는 브라질의 공용어다. 최근 한류 열풍으로 인해 ‘K스타일’ 제품 수요가 급증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국가들이다. 물론 유럽의 스페인과 포르투갈 본토 역시 카페24를 통한 역직구 시장 활성화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이들 국가들 모두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가 인터넷사용 인구 증가에 따라 크게 늘었다는 것도 카페24의 이번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대목이다.

앞서 카페24는 영어와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서비스를 연이어 지원하는 등 글로벌 역직구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영어, 중국어권 이외 지역에서도 역직구 시장 규모가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독일어, 프랑스어 등 지원 언어를 지속적으로 늘려 국내 업체들의 해외 수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24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쇼핑몰 솔루션으로 번역부터 결제, 고객상담, 해외 광고 및 마케팅, 해외 오픈마켓 입점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