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트위스트앤 스파클’ 여름 성수기 맞이 특별 판매 실시
상태바
아이담테크, ‘트위스트앤 스파클’ 여름 성수기 맞이 특별 판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담테크가 유럽 오스트리아 아이에스아이(iSi)의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 스파클(Twist n sparkle)’을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할인 및 사은행사를 계획한다고 밝혔다.

아이담테크에서 출시한 탄산수 제조기 트위스트앤 스파클은 휴대형으로 가장 간편하고 1회용 탄산촤저로 탄산실린더 리필이 필요없어 편리하다.

또한 1회용이라 위생적이고 전용병에 취향에 맞는 시럽을 넣고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의 탄산수 제조기로 알려져 있다.
탄산수는 탄산의 미세버블이 입과 목, 위장의 소화기관을 통화하면서 소화불량과 변비, 다이어트 그리고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들어 삼성전자의 스파클링냉장고나 웅진코웨이의 스파클링 정수기 등 대기업이 적극적으로 뛰어들 만큼 핫이슈가 되고 있다.

▲ 트위스트앤 스파클은 휴대형으로 가장 간편하고 1회용 탄산촤저로 탄산실린더 리필이 필요없어 편리하다.

트위스트앤 스파클은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탄산수를 간편하게 제조, 보관, 휴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럽 오스트리아 비인에 본사를 둔 iSi의 휴대용 가스 실린더 제조업체로서의 노하우를 활용해 가장 간편한 방식의 탄산수제조기다.

트위스트앤 스파클은 1회용 탄산가스를 장착할 수 있는 주입구와 탄산음료를 제조하는 본체로 구성되는데 1회에 950ml의 탄산수를 제조할 수 있으며 제조한 이후에는 전용캡을 씌워 음료를 용기에 그 대로 담아 보관하면 된다.

아이담테크는 트위스트앤 스파클을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전국의 100개 전자랜드 매장과 롯데 빅마켓, 킴스클럽 등에서 1회용 탄산가스 10개를 추가해 7만9000원에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실용성이 뛰어난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다람쥐밥주걱을 트위스트앤 스파클 세트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선물하는 사은 서비스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행사는 8월 말까지이며 제품구매는 트위스트앤 스파클 홈페이지(www.twistnsparkle.co.kr)와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쇼셜쇼핑몰과 인터넷 대형쇼핑몰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