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야외 바비큐 장에서 즐기는 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과 육회물회 인기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야외 바비큐 장에서 즐기는 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과 육회물회 인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따뜻한 날씨와 5월 가정의 달로인해 여행을 주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공 있다. 가족 여행지역으로 많이 찾는 강원도는 설악산, 동명항, 아바이마을, 한우맛집, 순두부맛집 등 속초가볼만한곳도 많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강원도 속초는 관광 뿐만아닌 먹거리로도 유명하여  다양한 메뉴와 산지 직송음식으로 식도락의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그 중 야외 바베큐장에서 울산바위가 한눈에 보이는 속초맛집 ‘소야촌’은 한우삼합과 비법육수로 만든 육회물회로 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속초맛집추천을 받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는 속초 한우 맛집 ‘소야촌’은 1++등급 살치살과 꽃등심에 표고버섯, 관자살로 이루어진 삼합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선한 육지의 맛, 바다의 맛을 모두 입 안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때문에 맛은 물론 신선함 덕분에 여러 매체에서도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제철 봄 나물 반찬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정육식당의 장점인 원하는 소고기 부위를 착한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설악산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외의 인기 메뉴로 육회물회를 꼽을 수 있다. 소야촌만의 비법육수와 해산물 대신 들어간 한우육회의 조합 그리고 상추와 새싹채소의 조합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단골 메뉴로 찾고 있다.

강원도속초맛집 소야촌 대표는 “사장이 직접 까다롭게 고른 고기와 해산물을 선별하여 1++한우와 삼합 재료로 싱싱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가격 만족도까지 올렸다”며 “야외 바비큐장에서 울산바위를 보며 삼합을 드신 후 느끼함을 잡아줄 육회물회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속초고기집 소야촌은 500여석의 넓은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가족단위 손님이나 단체 관광객이 방문하기 좋다”며 “설악산을 비롯해 온천 설악워터피아 동명항, 속초중앙시장맛집, 시립박물관 등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가까워 식사 후 즐길거리도 많아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