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매매단지 미도카, 믿을 수 있는 딜러, 컨텐츠 제공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미도카, 믿을 수 있는 딜러, 컨텐츠 제공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경기가 좋지 않는 상황에서도 중고차시장은 활기를 띄고 있다. 

신차보다 가격적인 메리트가 크기 때문에 자동차가 필요한 소비자들은 중고차 구매를 많이 고려하고 있다. 

하지만 실제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차량의 성능, 상태 점검, 실제 차량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의 허위, 미끼매물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지만 차량의 성능과 상태 불량, 사고 정보 미고지, 주행거리 상이, 침수차량 미고지, 연식모델 상이 등 정보가 맞지 않은 상태에서 중고차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수원중고차매매단지 미도카는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중고차구매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믿을 수 있는 딜러와의 상담, 또 다양한 서비스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미도카는 중고차카페 커뮤니티를 통해서 매물확인 서비스, 차량관리 팁, 허위,미끼매물 피하는 법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딜러를 통해서 자동차 성능 점검과 차량 시운전 등을 진행하고, 중고차매매 및 매입에 대한 친절한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중고차시세표를 근거로 투명한 가격대를 안내하며, 사후보증서비스, 보상제도, 중고차자체할부제도를 운영하며 정직한 중고차사이트로 입소문 나고 있다. 

특히, 미도카는 중고차자체할부사를 운영하며,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무직, 군미필, 주부 등 중고차할부에 제한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이 원하는 조건을 최대한 맞춰주는 등의 서비스로 전국실매물중고차 업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같은 중고차 구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중고차매매단지 미도카 홈페이지, 카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