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딘딘 단골' 짚신매운갈비찜, '핵인싸동맹' 통해 영등포 핫플레이스 등극
상태바
'딘딘 단골' 짚신매운갈비찜, '핵인싸동맹' 통해 영등포 핫플레이스 등극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네이버 V오리지널 예능 '핵인싸동맹'에 '짚신매운갈비찜'이 소개되었다.

'핵인싸동맹'은 네이버 V라이브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MC 이홍기, 딘딘과 핵인싸(insider) 스타 게스트가 랜선 친구를 만드는 예측 불가 예능이다. 

18일 방송된 '핵인싸동맹'에서는 게스트로 엔플라잉 멤버 재현·차훈이 등장, 영등포 인싸들이 찾는 '짚신매운갈비찜'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곳은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소스와 부드러운 갈비찜이 어우러진 매운갈비찜을 메인으로 하는 곳으로 취향에 따라 10%(순한 맛)에서 100%(아주 매운 맛)까지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매운 맛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날 딘딘은 자신이 즐겨 찾는 단골집으로 이곳을 소개하며 자주 먹는 메뉴를 소개했다. 딘딘이 알려준 가장 맛있는 매운갈비찜 조합은 맵기 30% 갈비찜과 맵기 70% 갈비찜에 신메뉴 치즈떡갈비를 곁들이는 것이었다. 

매운갈비찜 도전한 이들은 화끈함에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중독성 강한 맛에 젓가락을 놓지 못했다. 거기다 이홍기는 맵기 100% 갈비찜에도 도전해 제대로 '매운 맛'을 봤다는 후문.

업체 관계자는 "1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은 짚신매운갈비찜이 '인싸'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기쁘다"라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유망 프랜차이즈로 사랑 받는 만큼,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맛과 품질로 고객과 가맹점주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