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좋아요늘리기', 세계가 이용중인 SNS헬퍼
상태바
'페이스북좋아요늘리기', 세계가 이용중인 SNS헬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소셜네트워크는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한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플랫폼이다. 그중에서도 혁신적 도구로 진화를 거듭한 패러다임 변화의 중심에 페이스북이 있다. “세상은 페이스북으로 통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페이스북은 이제 더 이상 취미로만 활용되지 않는다.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잠재고객들만을 찾아내 광고를 노출시켜주니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또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주 스스로 타겟을 정해 직접 예산을 짜 집행할 수 있으며,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언제든지 수정 및 보완이 가능하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페이지에 단순히 제품의 홍보글만 나열한다면 사람들을 모을 수 있을까? 그런 페이지는 ‘좋아요’ 몇 개 없는 썰렁한 공간으로 전락할 것이다. 결국 사람들을 모으려면 그들이 좋아할 만한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행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아요를 받으면 그만큼 노출도를 올릴 수 있는 것이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혼자 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페이스북좋아요늘리기를 쉽고 간단하게 도와준다. SNS헬퍼에서는 클릭 몇 번으로 페이스북좋아요늘리기를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고,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 다양한 SNS채널의 활성화를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는 SNS헬퍼는 고급 트래픽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 또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