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하고 심도 깊은 커리큘럼 리네아 ‘손뜨개 강좌’ 주목
상태바
다양하고 심도 깊은 커리큘럼 리네아 ‘손뜨개 강좌’ 주목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1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25년 이상 뜨개실을 제조하고 유통하다 3년 전부터 본격적인 온라인 사업부를 신설하고 브랜드를 창립시킨 ‘리네아’가 뜨개질 아카데미를 개설하며 주목받고 있다.

일본수예보급협회의 전문가과정(보그과정)과 쉽고 대중적인 취미반을 함께 운영해 나가는 리네아는 배움의 열정이 있는 다양한 수강생들이 몰려들고 있다.

뜨개질은 최근 들어 새로운 직장인 취미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실제 리네아 아카데미에서는 퇴근 후 늦은 저녁 시간을 활용해 원데이 클래스를 듣거나 연차를 써 취미 클래스를 등록하는 사람들이 많다. 창업을 생각하거나 강사로서 활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전문가 과정도 마련됐다.

리네아 관계자는 “현재 뜨개로 시작한 아카데미를 오픈했지만 수예 핸드메이드 분야의 여러 클래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다양한 인테리어는 물론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마크라메 클래스가 오픈 예정이며 감성이 넘치는 특별한 프랑스 자수 클래스도 오픈 조율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리네아 아카데미에서는 여름을 맞아 코바늘로 가방과 모자를 뜨는 여름 크로셰 클래스와 아이를 위한 블랭킷과 가디건을 뜨는 맘스니팅 클래스, 동물 인형을 뜰 수 있는 피카파우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리네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