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개인맞춤 인터넷상품 설계와 인터넷가입현금지원으로 인기
상태바
SK, LG, KT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 개인맞춤 인터넷상품 설계와 인터넷가입현금지원으로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SK, KT, LG 통신사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에 나에게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기 위해 소비자는 정보수집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인터넷의 종류는 100M, 500M, 1G 등의 속도 별로 요금제가 구분되어 있다.
또한 요금제에 따라 TV채널 종류와 개수가 달라지는데 이에 어떤 용도로 인터넷을 이용하는지 주로 어떤 TV채널을 보는지 미리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인터넷의 경우 선택 시  주로 웹서핑 등의 간단한 인터넷 이용만 한다면 100M 인터넷만 이용해도 충분한데, 500M이상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은 와이파이가 연결되는 기기가 많거나 혹은 영화 다운로드, 데이터 업로드 등의 작업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최근엔 인터넷 가입 시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해주는 곳을 찾아 가입하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는데, 특히 SK, KT, LG 공식 인터넷가입 판매점 ‘통신플랜’이 믿을만한 서비스로 관심을 끌고 있다.

‘통신플랜’은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3대 통신사의 결합상품 및 다양한 상품 정보와 요금 및 그에 따른 사은품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이용고객들의 인터넷설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신청 시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상담과 카카오톡상담이 가능해 편리하게 1:1 맞춤 견적상담이 가능하며 사은품 지급에 대해서도 지급현황에 대해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 제공 외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는 후기작성이벤트와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혜택으로 인터넷가입을 할 수 있다.

한편, ‘통신플랜’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터넷신청 시 취득한 고객 신상정보를 인터넷설치 후 개통완료가 되면 7일이 지나고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삭제 처리해 안전하게 괸리하고 있으며, ‘통신플랜’을 통한 인터넷가입과 이벤트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통신플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