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마음의 여행 ‘러브 인 미니버스’ 미팅파티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마음의 여행 ‘러브 인 미니버스’ 미팅파티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삼성카드 20, 30대 회원을 대상으로 Love in minibus 미팅파티를 실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이번 파티 컨셉을 ‘봄의 여유를 제대로 만끽하며 마음의 여행을 떠나는 시간’으로 기획하고 이달 25일 빈티지한 분위기의 카페 겸 펍 C cafe in minibus에서 진행한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 쬐는 공간에서의 맥주&피자 데이트를 시작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듀오 커플게임,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2:2 대화 시간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가연은 더욱 풍성한 행사를 제공하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고급 커피세트와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디퓨저, 풍미 깊은 와인 등을 마련했다. 당일 성사된 커플은 데이트 지원을 위한 연극티켓 등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파티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다음날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가연은 지난 2012년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연 평균 8건 이상의 행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 미팅파티에서는 매회 8쌍 중 평균 3커플이 성사되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참가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5월 미팅파티는 삼성카드 회원 가운데 20, 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며 “가연 미팅파티는 소수 정예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친근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며 철저한 신원인증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