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xera, 풀 HD 화질 멀티 채널 녹화 재생 기능을 탑재한 Fortis PVR 제품 출시
상태바
Tuxera, 풀 HD 화질 멀티 채널 녹화 재생 기능을 탑재한 Fortis PVR 제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환성을 위해 Tuxera NTFS 파일 시스템 선정
Tuxera는 리눅스, 안드로이드 및 여러 플랫폼과 Windows 또는 Mac OS 운영체제 사이에 완벽한 파일 시스템 호환을 위한 솔루션 공급업체로써 세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이런 Tuxera는 포티스가 Full HD PVR의 호환성을 확대하기 위한 안정적인 해결책으로 Tuxera NTFS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셋톱박스 생산업체인 Fortis는 다양한 브랜드로 유럽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한국 내 동종업계 셋톱박스 분야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Tuxera NTFS는 Fortis PVR 제품의 time-shifting 녹화, 재생 등의 기능 및 안정성을 강화시키고 호환성 방면에서는 동종업계에서 최고로써 세계 시장 경쟁에서 우월한 위치에 서게 되었다.

Tuxera NTFS 파일 시스템의 도입으로 Fortis PVR제품의 사용자는 USB를 통하여 내외장 하드드라이브에 동시에 3개의 HD 채널 녹화 및 2개의 HD 채널 시청을 좀 더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렇게 저장된 컨텐츠는 별도의 드라이버 없이 Windows나 Mac OS 유저 워크스테이션에서 자유롭게 호환 액세스 가능하다.

Fortis의 Sales director Jake LEE는"Tuxera NTFS는 시장에서의 최고수준의 성능과 입증된 신뢰성을 근거로 하여 선정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포티스는 최신 기술과 소비자들의 필요를 접목한 최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음을 보여 드렸습니다. Tuxera NTFS는 Fortis HD PVR의 기능성과 호환성을 증진 함으로서 당사의 소비자들을 더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Tuxera 대표 Mikko Valimaki는 "역동적인 발전 역량을 가진 회사와 함께 수많은 가정에서 매일 사용되는 전자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Fortis가 셋톱박스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ortis와의 협력아래 Tuxera NTFS가 차세대 HD PVR 제품에서도 매우 안정적으로 녹화 및 재생기능을 어떻게 구현시키는지 입증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xera.com을 방문하면 된다.       


조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