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다하누촌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강원도여행객 위한 5월 한우 할인 진행
상태바
영월다하누촌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강원도여행객 위한 5월 한우 할인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영월다하누촌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가 강원도여행객을 위한 5월 한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나들이,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영월은 지리적으로 수도권과 가깝고 자연, 역사적, 문화적 관광지가 다양하기 때문에 해마다 여러 사람이 찾는 강원도 여행 코스다. 펜션, 캠핑장 등 숙소도 완비되어 있는 만큼 가족여행, 커플여행지로 적합하다고 평가받아왔다.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영월여행객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한우를 대접하기 위해 관내 체험장 티켓을 지참할 경우 한우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영월 관내에는 라디오스타박물관, 강원도탄광문화촌, 김삿갓문학관 등 다양한 체험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 중 어떤 곳의 티켓을 지참하더라도 한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영월가볼만한곳 여덟 군데를 티켓 한 장으로 들를 수 있는 ‘영월투어패스’ 티켓 역시 동일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에 강원도 영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영월 주천면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신선한 한우고기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영월다하누촌(영월다한우촌)에 위치해 있다. 다하누한우프라자에 방문하면 등심, 갈비살, 채끝살, 토시살, 살치살 등 다양한 한우 부위를 1+등급, 1++등급별로 골라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우맛집으로 꼽힌다.

본점 바로 옆에는 상차림 비용 5천원 만 내면 구입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중이다. 한우 구이뿐 아니라 육회비빔밥, 갈비탕, 한우곰탕 등 식사 메뉴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 어른과 방문하기에도 좋다.

영월한우마을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한우효도관광, 캠핑, 강원도여행을 위해 매장에 방문한 영월 여행객을 위해 파격적인 한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신선하고 질 좋은 한우구이와 더불어 각종 한우선물세트를 가격대별, 부위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한우소고기맛집, 한우고기좋은곳을 찾는다면 들려보시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월다하누촌 다하누한우프라자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날, 집들이 한우주문을 받는 중이다. 자세한 매장 위치, 한우 가격 및 예약 문의는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