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활용능력(컴활)2급/워드1급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선착순 5000명 모집
상태바
컴퓨터활용능력(컴활)2급/워드1급 자격증 무료인강 이벤트, 선착순 5000명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컴활(컴퓨터활용능력) 2급,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워드 1급 또는 컴활 2급 필기∙실기 시험을 시험일정에 따라 금전적 부담 없는 양질의 인강으로 학습하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이곳의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은 스타강사 정익종 교수의 퀄리티 높은 강의들로 구성돼 있다. 사무자동화(OA)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같은 컴퓨터 자격증을 공부한 경험이 없는 사람도 필기요약 학습법으로 점수를 높일 수 있도록 핵심 위주의 족집게식 교육이 진행된다.

워드 1급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강의는 3단계 합격 커리큘럼과 빈출 기출문제 유형 분석이 돋보이는 교육콘텐츠다.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컴퓨터학원강사, IT직업전문학교 취업 등을 위한 MS오피스자격증을 학습비용 부담 없이 공부하기 원하는 사람들이 독학하기에도 좋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받는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국가기술컴퓨터자격증 종류 취득, 컴퓨터활용능력 상시시험, IT 분야 직장인국비지원교육 등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연봉 등을 알아본 후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