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안산점 5월 가정의달 이벤트, 진열상품 및 전 품목 최대 50% 파격 할인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5월 가정의달 이벤트, 진열상품 및 전 품목 최대 50% 파격 할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씰리침대 안산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씰리 브랜드 제품 외에 소파, 식탁 등 종합가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진열상품 및 전품목 최대 50% 할인가에 진행된다.

씰리침대 퀸사이즈(전체 사이즈 행사) 기준, 블라썸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본 제품 외에도 다양한 품목을 마련, 할인 및 제품 구매 시 구매 고객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는 KINGSDOWN(킹스다운) 고별전 행사도 함께 진행돼 매장 내 진열 상품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씰리침대는 매트리스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하여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이 접목된 매트리스로 미국의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씰리매트리스의 내부는 숙련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엮어서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이용한다. 스프링 역시 3단계의 섬세하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포스처피딕 타티늄 스프링을 사용하였으며 사용된 원단은 은은한 광택과 최상의 촉감을 자랑하는 벨기에산 다마크스 원단을 사용했다. 

안산 씰리침대 관계자는 “5월 가정의달 이벤트를 맞아 씰리침대 안산점을 방문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안산점에는 현장에서 직접 안정성 테스트를 제공하며 ‘라돈’ 수치를 정확히 측정해 제공한다. 또 구매한 제품 역시 방문까지 하여 라돈 수치를 측정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씰리침대는 2016년 11월 30일 한국에 제조공장을 설립한 이후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판매 전 내부 전수 조사를 마쳤다. 이에 지난 5월 민간 민간 라돈 전문 시험 기업과 공공기관을 통해 시판 중인 자사 제품의 라돈 성분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라돈 검출량이 기준치보다 현저히 낮다는 결과를 확인했다. 

씰리침대 외에 소파, 식탁 등 종합가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