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블랙박스 파인뷰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
상태바
파인디지털, 블랙박스 파인뷰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인뷰에 따르면 모바일 홈페이지(m.finevu.com)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소비자들이 신제품 정보와 행사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명서 내려받기, 블랙박스 장착점 위치 확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 파인뷰에 따르면 모바일 홈페이지(m.finevu.com)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소비자들이 신제품 정보와 행사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 제품별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정보도 제공해 원하는 제품을 모바일에서도 바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각 제품별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날짜와 내용을 알려줘 모바일 웹을 통해 제품의 업데이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를 기념해 11일까지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16G)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 내 파인뷰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에서 구매시 정가보다 1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시 32G 용량 업그레이드, 상시전원 케이블, 외장 GPS, 도시바 16G SD카드를 증정한다.

이같은 용품 업체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엔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화로 용이해진 정보 제공과 구매 방법을 이용하는 것. 이에 대해 업계는 제품 성능 평준화에 대응하는 모바일 접근성의 차별화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란 분석을 내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