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6:49 (월)
베스핀글로벌, 중국통신표준화협회 회원 가입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중국통신표준화협회 회원 가입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로서 역량 요구 및 기준 검토

[CCTV뉴스=이승윤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중국통신표준화협회’ (CCSA, China Communications Standards Association)의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중국 공신부 정보통신연구원이 주최한 ‘제3차 클라우드 컴퓨팅 및 오픈소스추진위원회’ 회의도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중국통신표준화협회 아래 설립된 ‘클라우드 컴퓨팅 및 오픈소스추진위원회’는 클라우드 컴퓨팅 오픈소스 기술과 제품에 대해 중국 내에서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방안과 중국 클라우드 오픈 소스 산업 생태계 육성, 제품 평가 및 인증, 정부 정책 지원, 오픈 소스 기술 인재 육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

클라우드 컴퓨팅 기준과 오픈소스추진위원회 회의 전결 (출처: 베스핀글로벌)

지난 4월 중순에 열린 ‘클라우드 컴퓨팅 및 오픈소스추진위원회’에서는 각 팀의 업무 진행상황 및 계획을 소개하며 클라우드에 대해 회원 업체들의 의견과 제안을 논의하였고, 클라우드 컴퓨팅 기준에 대한 토론이 진행되었으며,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로서 역량 요구 및 기준도 검토했다.

당시 회의에서 베스핀글로벌은 많은 고객사 운영 시나리오 및 관리 경험과 자체 개발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솔루션인 'OpsNow' 및 클라우드 산업 추세에 대한 노하우와 견해를 피력했다. 

베스핀글로벌 중국법인 이운 대표는 “중국통신표준화협회의 회원이 된 베스핀글로벌은, 중국 시장의 저변을 더욱 확장하고 글로벌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협회와의 협조를 통해 중국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분야의 등급평가 표준을 제정하는데 기여하고, 중국의 클라우드 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