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x86서버 가상화 부문 5년 연속 리더
상태바
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x86서버 가상화 부문 5년 연속 리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자사가 가트너가 발표한 ‘2014 매직 쿼드런트, x86서버 가상화 인프라 부문’에서 최고 기업(리더)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전세계 IT 기업들의 비전과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역량, 제품 포트폴리오 등을 기준으로 업계 경쟁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IT평가 지표다. VM웨어는 시장 지배적인 점유율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두개 평가항목인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와 실행력(Ability to execute)에서 모두 최고 점수를 받아 리더로 선정됐다.

▲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가트너는 x86서버 가상화 시장이 ‘IT인프라의 현대화’와 ‘클라우드 컴퓨팅’이라는 매우 중요한 두가지 트렌드의 토대라는 점을 들어 이번 선정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존 길마틴 VM웨어 SDDC 제품군 부사장은 “기업의 크기에 상관없이 많은 기업들이 VM웨어 가상화 기술을 데이터센터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의 핵심 요소로 보고 도입하는 추세” 라며 “VM웨어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5년 연속 서버 가상화 리더로 선정된 것은 VM웨어의 비전, 전략과 솔루션이 IT환경에서 갖는 영향력을 반영하는 것이고 VM웨어는 서버를 넘어 네트워크와 스토리지까지 가상화함으로써 고객들이 IT효율성, 민첩성과 유연성을 데이터센터 전반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