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패밀리, 속초에 본점 오픈…전 세계 크랩요리 선보여
상태바
로스패밀리, 속초에 본점 오픈…전 세계 크랩요리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로스패밀리는 속초본점을 오픈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크랩 요리를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국 알래스카, 캐나다, 아프리카, 서남아시아, 러시아 등 각지에서 직접 공수해 온 정글랍스터, 던져니스크랩, 머드크랩, 랍스터 등의 청정한 크랩과 수산물과 함께, 구미 창원에서 유명한 랍스킹과 대구 현대백화점의 랍스터퀴진에서 판매하는 정글랍스터도 속초에 첫 선을 보인다.

로스패밀리는 이번 속초본점 오픈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청초마리나와 함께 ‘크랩도 먹고 요트타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 방문 시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러한 이벤트와 더불어 청초마리나는 속초시 청초누리 어린이날 축제의 일환으로 어린이 무료 요트체험도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로스패밀리 속초본점 관계자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대표 해양도시인 속초에 방문하시어 다양한 속초맛집도 만나시고 싱가폴 점보칠리크랩, 하와이 카리이 크랩, 미서부 레돈도비치 크랩 등 해외에서 먹던 그 이상의 맛을 대한민국 속초에서 맛볼 수 있길 기대한다. 또한 국내에서 최초로 크랩 & 장어강정을 선보인다”며 “1인당 3~5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1인 1크랩으로 푸짐하게 드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스패밀리는 속초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1인 1크랩의 신화를 쓰기 위해 창고형 매장 및 익스프레스형 매장 등 점주들과 함께 사업을 키워 가는 협동조합 방식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할 전망이다.

착한 가격의 크랩요리 전문점 로스패밀리는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해있고,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