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효도선물 추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가정의 달 맞아 어버이날 효도선물 추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 성큼 다가왔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각종 기념일이 집중되는 이달 5월, 특히 얼마남지 않은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특별한 감동을 드리면서도 가성비, 가심비를 잡을 수 있는 실속형 효도선물을 추천했다. 

해당 업체가 추천한 선물은 바로 특별한 카네이션이다. 기념일의 선물은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어버이날 카네이션은 대표적인데 카네이션 꽃말은 모정, 사랑, 부인의 애정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어버이날이 어머이날이었다는 점을 가정하였을 때 꽃말과 잘 어울리는 기념일이다. 본래 생화로 카네이션을 준비하는 게 기본이엿다면, 이제는 기본적 의미에 더해 조금은 특별하고 실용적인 카네이션을 선물해 볼 것을 추천한다.

예를 들자면 어버이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부동의 1위를 차지하던 선물인 ‘현금’을 합친 플라워 용돈박스, 돈 꽃다발 등, 색다르고 재미있게 포장한 카네이션은 재미와 감동을 함께 주는 선물이 될 것이다.

두 번째로 추천한 선물은 바로 추억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다. 최근엔 부모님께 좋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일면 ‘효캉스(호도+바캉스)’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물가가 싸며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일본 및 동남아 여행이 인기를 끌고 골프와 바캉스를 접목한 테마 패키지 상품들도 많이 있다.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면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함께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선물해 볼 것을 추천한다. 여행이 부담스럽다면 디너 콘서트나 식사권을 선물하는 것도 부모님께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드리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효도선물은 바로 ‘건강과 젊음’이다. 최근 중장년층도 젊은 층 못지 않게 개성충족과 가치 소비에 눈을 돌리면서 받고 싶은 선물로 의류 화장품 등 패션 상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부모님들도 자신을 위한 투자에 관심을 보이며 건강과 외모관리가 적극적이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평소에 부모님의 생활도 들여다보고 부모님께 정말 필요한 실속선물이 무엇일지 고민해보며 부모님의 현재 라이프를 알아가 보는 것도 좋은 효도가 될 것이다.

해당 정보를 제공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홍보팀은 “많은 자녀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 대해 감사함을 느끼고 부모님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시간이 없어 찾아뵙지 못한다면 부모님께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라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기념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특화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레스 수현은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로 오는 5월에는 25일 “PRIVATE SOCIAL ROMANCE PARTY” 컨셉으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매월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미팅파티와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이나 참여신청은 업체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